작성자 | ays14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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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6-04 14:04:44 KST | 조회 | 1,244 |
제목 |
스2 밸런스 패치 방식의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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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원래 좀 변화가 크게, 다양한 방식으로 여러 변화를 주고 그다음에 피드백 받고 과한건 버리고 적절한것만 오차 범위를 최대한 줄이는게 어느 게임이고 밸런스 맞추는 방식이지 않냐? 롤만 해도 다양한 컨셉의 패치로 과감한 변화를 보여준 다음에 op급은 적절히 너프하고, 고인급은 버프하고 그러잔아. ㅠㅠㅠ
근데 스투는 반대로 밸런스 패치 한다니까? 처음에 새가슴처럼 피드백다받고 시간 질질끌면서 과감하게 패치안하다가 도저히 언밸이나 다른 문제가 심각하다 싶으면 갑자기 뜬금없이 급상향, 급너프 처먹이고...
다행히 히오스보다는 덜 노답이어서 거기에 위안을 삼지만, 진짜 이해가 안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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