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osMoRi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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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6-29 14:52:38 KST | 조회 | 968 |
제목 |
근데 이번 밸런스 테스트 왤키 부정적으로들 보시지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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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저그유저인데도 이 정도 변화는 괜찮다고 보는데
전략 시뮬레이션에서 괜히 엄청 크게 변화시켰다가 돌리기가 쉽지 않기에 작은것부터 해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일단 포자촉수 뿌리 옮기기는 2초면 거의 즉각 심어진다고 보면되고
여왕 사거리는 해방선 따기에도 좋지만
극초반 탱료선 쫓기에도 매우 좋다고 생각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중후반에 해탱료선이야 어쩔수없다만
초반에 탱크만 실어서 견제오는건 다수여왕으로 수비하는 편이거든요
그럴때마다 의료선 점사를 간간히해줘서 공중 사거리가 8이나 되면 의료선 노리기도 수월할테고
여왕도 탱크에 잘 안죽으니.. 초반을 이전보단 쉽게 넘길수 있을것 같은데
그러면 조금이라도 더 부유하게 플레이 가능한것 아닌가요?
유닛 하나하나의 성능이 좋아지는건 자칫 오버파워를 일으킬수 있으니
초반을 조금 더 편하게 넘길 수 있게 해주면 평소보다 빌드타임 앞당기이나 여왕을 찍고 라바를 일벌레를 찍어서 부유하게
플레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변화에도 여전히 언밸런스하다면 다른 작은 변화를 일으킬만한걸 찾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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