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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갓제야
작성일 2016-07-16 09:27:54 KST 조회 577
제목
분광기 너프안

제가 생각하는 분광기 너프안은

피통, 마나통은 그대로 하고 이속 너프, 수송 사거리 너프

그리고 소환가능한 유닛 수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분광기에 차원마나 같은거를 설정해서 유닛 한기 소환 당 20마나 감소.

마나는 일반 마법유닛과 같이 시간이 지날수록 차는 정도로 설정해보는 것인데

이렇게 하면 피통이나 마나가 작든 크든 지금이 적당한것 같고

이속도 느려지고 수송 사거리도 줄어들고 한방에 대량의 병력도소환 못하니까 괜찮을거 같은데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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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김병장님나가신다 (2016-07-16 09:3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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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리스크가 커져야함 안그러면 안됨 그냥 스펙 자체로는 별로
아이콘 김병장님나가신다 (2016-07-16 09:34: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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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광기 생산 테크를 한단계 더 추가하거나 스펙을 대폭 너프하면서 앰흑 성소같은걸 가격을 올려서 빌드 자체의 리스크를 크게 올려야함
아이콘 Clazzi (2016-07-16 10:10: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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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광기의 피통만 줄어도 괜찮을 거 같음.

저그나 테란들이 분광기 강제 어택 안 하는 이유가

대부분의 경우 분광기가 아슬아슬하게 살아남으면서

내렸던 병력을 태우고 도망 가기 때문이라,

분광기 때릴 바에 드랍 된 병력 잡자는 식임.

분광기 체력 너프 괜찮을 듯.
아이콘 Liberation (2016-07-16 11:11: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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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이속과 속업 이속을 왕복선 급으로 낮춰야 함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07-16 11:51: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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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수송사거리,이속만 자날수준으로 너프해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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