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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오케이요잉
작성일 2016-07-17 18:00:14 KST 조회 646
제목
장민철이 밝히는 스2 문제점
"유닛의 디자인이 문제긴 하죠.. 공허의유산 유닛들이 대부분 지형 의존도가 높으니까요 해방선과 사도가 좋은 예죠 세종과학기지와 어스름탑은 해방선 무적자리가 있었을만큼 섬쪽 지형에 수호기모드로 자리잡으면 추적자로 때릴수도 없는 경우도있었고 트리플지역과 앞마당지역이 개방적이면 사도의 사이오닉 이동이 굉장히 좋죠 그런 해방선에 탱료선까지 합쳐지니 저그들이 힘을 못쓰는거구요.. 테란 대 저그전에서 저는 탱료선이 가장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 존재 떄문에 점막도 못 넓히고 바퀴 궤멸충은 사장된거나 마찬가지니까요. 분광기 체력너프는 동의하구요 어느정도 견제 유닛들의 기본 이동속도를 줄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예언자 해방선 의료선 뮤탈리스크 분광기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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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리브해 (2016-07-17 18:05: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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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광기는 체력만 너프할게 아니라 아예 가격을 올리던가 해서 리스크를 높여야할 것 같은데
durub (2016-07-17 18:11: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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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송능력유닛은 이속하향조뮤ㅠ 의료선부스터도 업글없는게 신기
오케이요잉 (2016-07-17 18:12: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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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리브해//사실 그게 dk가 고려하고 있는 것 중 하나일 거임. 인터뷰에서도 나왔듯이 픽업 범위나 이속은 너프 안 될 확률이 큼. 체력이나 생산비용 너프할 생각이라고 했으니 누가 뭐라고 하든 지 고집대로 하겠죠. 그게 블쟈 밸런스팀 종특이니
오케이요잉 (2016-07-17 18:12: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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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 보니 출저를 안 적었네
http://pgr21.com/?b=6&n=59596&c=2937484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07-17 18:2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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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 말 안듣고 고집만 부리는 이상 절대 망겜탈출 못함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07-17 18:30: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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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밸런스패치 하는거보면 개발진들 꼴리는대로가 아니라 유저들 의견에 가깝게 패치함
흥겜에도 이유가있고 망겜에도 이유가 있음
철학? 일단 흥하기나 하고 나서 철학타령 하길
아이콘 아-웃 (2016-07-17 18:32: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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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초반부터 한눈 팔면 게임 터지는 경우가 빈번하다는 것이 마음에 안 듬.
거 좀 여유있게 하면 어디가 덧나나...
아이콘 너나잘하세요. (2016-07-17 19:06: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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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도가 뭔 지형 의존도가 높은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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