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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날개와칼날
작성일 2016-08-07 17:25:22 KST 조회 289
제목
대격변이 단순한 유닛 수치조정 정도로 끝나면 안됨

군심때 군단숙주 재설계 했던 것처럼 유닛들의 대대적인 리메이크

 

지게로봇, 시간증폭, 애벌레 생성 같은 경제 시스템의 효율성, 형평성 개선

 

아니면 좀더 극단적으로 래데 게임의 게임 진행 속도를 빠름으로 낮춘다든가

 

 

 

지금보니 분광기 너프한다는 말이 있던데

 

솔직히 말해서 분광기 스펙으로 숫자놀음 한다고해서 지금 게임 밸런스나 게임 양상이 크게 변할거라는 생각은 안드는데 나는.

 

애초에 그런건 대격변이 아니라 그냥 밸런스 패치라고 불러야하는거고

 

 

나온지 반년밖에 안된 게임에 무슨 대격변이 필요하단건지도 모르겠는데 

 

만약 해야한다먼 단순히 수치조정 수준에서 끝날게 아니라 근본적으로 게임 시스템을 바꿔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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