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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poiuyed
작성일 2016-08-17 20:58:38 KST 조회 813
제목
폭풍함 분열망(웹) 스킬 어떻습니까?

 

폭풍함에게 커세어의 웹 스킬을 주면 게임이 좀 더 재미있어질 것 같다는 망상이 좀 드는게

커세어의 웹 스킬은 지상에 장판을 깔면 그 내부에 있는 지상유닛은 공격을 못하고

스킬만 사용이 가능한데 이로 인해 기본적으로 폭풍함의 짧아진 지상 사거리로 인한 위험을 커버 할 수 있다는 점이 있겠고

더 재미있는 것이 웹 안에서는 아군, 즉 토스 유닛도 웹의 영향으로 공격을 못하기 때문에 이 점이 재미를 유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토스 입장에서는 적 럴커나 공성전차 라인을 추적자나 분열기로 걷어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지만

토스의 주력 유닛인 광전사와 사도가 웹 안에서는 아무런 공격을 할 수가 없으니 만약 웹을 치고 들어오다가

저그의 버러우한 감염충에 진균에 걸리거나 신경기생충을 폭풍함에 꼽아 토스 유닛 위 웹을 쓰는 경우, 테란의 유령의 EMP등을 맞거나 들어온다거나 무리하게 들어오다 지뢰의 매설을 인지 하지 못했을 경우 오히려 웹 안의 병력들이 공격을 할 수 없으니 굉장한 위기를 맞을 수도 있는 상황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약간 양날의 검 같은 컨셉이 웹이 현재의 지속 데미지 스킬 보다는 더 재밌는 경기를 만들어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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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날씨개덥다 (2016-08-17 21:30: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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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병력 있는곳에 웹을 뿌릴일이 없을뿐더러 가시지옥 자리 옮겨줘야되며 탱료선 없어진 마당에 탱크나 가시지옥 자리에 웹뿌리면 답도 없어질테고 폭풍함에 스킬하나 이미 줘서 지상병력에 어느정도 대항할수 있게 했고 웹안에 지뢰가 들어갈동안 웹 밖에 병력들은 손가락만 빠는것도 아닐텐데요
TY루시안 (2016-08-17 21:34: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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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님 생각처럼 그렇게 되었다고 해도 게임이 더 지져분해지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이콘 롸거X (2016-08-17 21:35: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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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지금 스킬보다는 웹이 좋아 보여요
스톰이랑 겹치는 느낌도있고 미네랄 쪽에 뿌리면 절반이 마비되더라구요 또 하나의 견제 요소를 만들기 보다는 정면 교전용으로 만드는게 좋을것 같네요
아이콘 김병장님나가신다 (2016-08-17 21:51: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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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이상한 스킬 보다는 웹이 나을듯
아이콘 poiuyed (2016-08-17 21:58: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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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폭풍함에 패치 될 스킬을 제거하고 대신 웹을 넣자는 말이고요.
웹 안에 있는 럴커나 탱크를 잡기 위해서는 토스도 웹 안으로 진입을 해야하기 때문에 광전사나 사도 위주의 병력 구성은 리스크가 있어 질 것이다라는 이야기입니다.
게임이 지저분 해 질 것 같다는 이야기는 써야 할 스킬이 많아지고 생각 할 거리가 많아지니 그럴 수도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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