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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맹갑이
작성일 2016-09-10 17:48:35 KST 조회 205
제목
속도를 뭘 낮추는지가 중요함

1. 유닛들의 이속, 공속, 전투속도 등 

 

2. 유닛 및 건물의 빌드타임, 자원량?

 

 

1번

장점 : 컨트롤이 편해짐. 순삭겜 탈출

단점 : 기존 유저, 관전자들이 보기에 답답해보임.

 

2번

장점 : 관전자 입장에서 지금보다 게임플레이시간이 적당히 길어짐. 모든 개체의 빌드타임이 길어지는거라 게임양상이 혐영화 되지는 않음. 말그대로 10분짜리 게임이 15분정도로 길어지는거

단점 : 직접 플레이하는 유저가 지칠수 있음. 그외에는 잘 모르겠음. 2번이 좋아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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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Bug_n_Bug_Heroes (2016-09-10 17:5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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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속도 문제 삼는건

공속, 공격력(특히 스플유닛)

이 문제란거지

그 외 다른 부분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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