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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ykFlash
작성일 2016-10-11 17:31:50 KST 조회 514
제목
게시판보니까 밤까에대한 의견들이 보여서 제 생각을 적어보자면

마3 턱걸이 테란으로서 밤까가 개인적으로 바뀌었으면 하는 부분은  

대격변 패치를 기준으로 했을때 

1.   일단 국지방어기가 환류에 안먹혔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군심까지의 연결체랑  테란의 궤도 사령부의경우에는 애너지가있는 구조물  이라서 고위기사의 환류를 쓰려고 타게팅을 하면  구조물에는 할수없다고 메세지가 뜨는데, 국지방어기만은 예외로 환류가 들어갑니다  그런점이 가뜩이나 토스전 밤까마귀의 잉여스러움이  더욱 잉여가 되는거 같네요 ㅜㅜ  밤까본체에 환류걸리는건 유닛이니까 어쩔수 없다고 쳐도  최소한 국지방어기라도 환류에 안 걸리게 해주면 폭풍함저격 같은거에라도 쓸수 있을 거 같아요

 

2.  추적 미사일의 경우 발사하는 방식만 변경해줘도 잘쓰일거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변경 방향은  추적미사일이 배치되면 약 4~5초정도 발사대기 (?!)시간이 있고 시간이지나면  급 가속해서 폭발하는 방식인데요, 군심에서는 추미의 마나가 75로 저렴해서  명중률이 저조해도 많이 쏘는걸로 해결이 됬지만, 공유에서는 자닐처럼 125라서 거의 안쓰이게 되는데  여기서 처음 5초동안의 조준시간동안은 자유의 날개 때 처럼 약간 빠른( 군심 유닛 이속표로 대략 2.75정도?) 속도로 적을 추적하다가 대상이 쫓아오는 추미로부터  거리를 기존의 13 (대격변에서 업글시 19.5) 를 벌리지 못하면 가속해서 부딪히도록 변경해주면 좋겠습니다. 만약  대상이 피하지 않을시 5초안에 그냥 미사일과 접촉시  그냥 그대로 대미지를 주는방식으로 변경되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바뀌면 추적미사일의 명중률이 비약적으로 높아져서(거의 100퍼 명중하게됨)잉여롭지 않을것같습니다.  명중률이 너무 높아지면 사기라는 생각이 있을것같은데  기존처럼  대상만 빼는 컨트롤 등으로극복가능하고 또 그러한 컨트롤이 더 중요해지며 블리자드가 생각하는 마이크로컨트롤 요소가 될것입니다 

 

3. 마지막으로   자동포탑이랑 국지방어기의 지속시간이 너무짧은데, 이부분도 개선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자동포탑 은 7초에서 21초로 국방은 14에서 28초정도만해도 감지 덕지 할것 같아요 ㅠㅠ 블쟈는 혐영으로 쓰일까봐 지속시간을 줄였지만  군순패치이후로  혐영으로 쓰일일은 별로 없을거 같아서 

제생각을 한번 적어봤네요   긴글  읽어주시느라 감사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까 욕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상처 받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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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붕이견제냐-_- (2016-10-11 17:56: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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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딛치도록 -> 부딪히도록...

저도 어제 마3찍은 테란이지만 추미의 발동 사거리 증가보다는 발동 시간을 더 짧게만해도 괜찮을 것 같고,
포탑 21초는 좀 많이 긴 것 같고 12-14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고 국방은 아예 환류만 안맞아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 놈의 유령을 와장창 뽑던가 해야지 ㅅㅅ
sykFlash (2016-10-11 18:29: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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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오타 수정했습니다. 지적감사하고요... 추미의경우는 대격변맵에서 이미 발동사거리를 증가하는 걸 실험중이니까, 그렇게 할거면 차라리 발동시간동안에는 자날 식으로 추적하다가 사거리 못벗어나면 발동하는 것도 같이 테스트 했으면해서 적어봤고요, 국방은 몰라도, 포탑만큼은 지속시간이 좀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이있네요, ㅜㅜ 그리고 제발 국방은 환류 적용 안 됐으면하는 바램이있습니다ㅜㅜ
아이콘 우리영호선수님 (2016-10-11 22:02: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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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포탑 시간늘면 씹사기인데...
아이콘 우리영호선수님 (2016-10-11 22:03: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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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밤까 위주로 운영해서 자동포탑 잘 안써보신거 같은데 유산탄 업까지 적용된거 기준으로 지속시간 늘어나면 난리납니다..
서생 (2016-10-12 00:29: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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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포탑 시간은 데미지가 너무 세져서 지금이 딱 적당할 것같고, 국방 환류면역에 30초, 추적미사일은 왜 에너지를 늘렸는지모르겠는데, 125 에너지 생각하면 100프로 다 명중해도 잉여라서, 방사 데미지를 더 좋게 만들던지 해야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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