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검정이어폰
작성일 2016-10-19 21:31:49 KST 조회 337
제목
예전에 여기서 차관 변경안을 본적 있는데 괜찮겠다 싶드라고요

기본 관문은 그대로인데

인공제어소에서 차관 연구시, 차관으로 변신 가능.  

 

단, 차관의 유닛소환 쿨타임을 지금의 2~3배 가량 늘려서 자주 못뽑게 함.

그리고 기본 관문의 유닛 생산 시간을 빠르게 해줌.

 

따라서 기본적인 생산은 일반 관문으로 진행하고,  

차관은 수비용도로 위급할때 순식간에 전환해서 바로 쫘르륵 소환해서 막고 다시 관문으로 변경

 

이러면 처음에 스2 개발진이 의도했던  

"관문과 차관을 상황에 따라 맞춰서 사용" 이라는 컨셉에도 맞음


그리고 프로토스는 수비가 약하므로 모선핵을 만들었습니다 라는 개소리도 묵살가능.

+@로 모선핵 너프나 삭제까지 가능. 

 

꽤 괜찮은 아이디어 같았는데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