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인간성
작성일 2016-10-20 13:13:30 KST 조회 450
제목
대격변의 패치방향은 옳다고 보는데 견제도 손봐야지 않음?

개인적으로 대격변의 개선방향이 너무 마음에 들었음.

 

메카닉 버프 + 히드라 버프 + 폭풍함 너프는 내가 장담컨대 DK 그쉐키 머리로 나올 수 있는 게 아님.

목숨걸고 반대했으면 했지.

위의 세 가지 버프는 기존 DK의 개발방향과 정반대잖아.

 

DK식으로 표현하자면

"역동적인 병력이동을 제한하고, 초보와 고수의 차이가 없어지고, 프로토스가 불리해지는" 패치임.

 

우리가 보기엔 게임을 게임답게 만드는 패치고.

 

 

 

문제는 대격변에서 앰기의 상향을 비롯해 기존 억지스럽던 견제유닛들에 대해선 일언반구도 하지 않는다는 거임.

 

사도 시야 줄이는 것은 한참 전에 됐어야 하고

 

예언자 씹뢰드랍 씹독충드랍은 어떻게 할 건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홈밀크 (2016-10-20 13:15: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늘 dk놈이 싸이클론 변화 없다잔아...
오늘 집에 가서 바로 스타2 지운다.
변화의 의지가 없다는거 오늘에서야 알았다.
스킬러 (2016-10-20 13:54: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말만 대격변. 그냥 밸패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