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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테란종변함
작성일 2016-11-18 11:46:05 KST 조회 464
제목
대격변 피드백 궁금한 점이 있어요

블리자드는 유저들 글 보고 유닛 조정을 할 때 시뮬레이션을 돌려보고 발표하는 거겠죠?

뇌피셜만으로 "이렇게 조정하면 우리가 원하는 양상을 유지하면서 밸런스를 맞출 수 있겠지?" 하는 건 아니겠죠...

아무리 그래도 게임 개발산데.

여왕 사거리 1 늘었을 때도 많은 변화가 일어났는데 사이클론 사거리를 한번에 2를 깎다니, 1이면몰라도(징징의도아님)

그리고 개인적으로 유닛들이 오버스펙 되는게 아쉽네요. 결국 죽어나가는건 불쌍한 일꾼들인데 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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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FrameShift (2016-11-18 17:54: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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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사이클론 푸시가 강력해서 그걸 조절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로 돌린 의도 같아요.
기술실도 달아야 되고 업그레이드 비용도 드니 타이밍 너프만이 아닌 자원적 너프도 있지만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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