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헐카매니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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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1-01 09:01:14 KST | 조회 | 627 |
제목 |
스타2 게임이 문제가 없진 않다고 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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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양상에 맘에드는분은 상관없으시겠지만
거의 모든 유닛이 스킬이 있고 맹독충,지뢰,분열기같은 그냥 한방으로 대박치는 유닛이나
특히 공허 들어와서 이런 대박터지는 유닛들을 이용해 일꾼 테러가 게임의 주가 되는게
문제가 아니진 않다고 보네요. 여기만해도 이런 양상 욕하는분이 꽤 많았죠.
스타1에서 거의 유일한 비슷한 성격의 드랍이 리버드랍인데 공격자가 갖는 리스크와
방어자의 난이도가 천지차이입니다. 스타2는 성공확률이 너무 높은게 문제죠.
초심자가 진입장벽 느끼고 그런건 시대적으로 다른 게임도 많고 게임은 점점 쉬워지는 추세니까
장르적 한계로 어쩔수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지금의 게임양상은 고수분들도 문제를 제기하니
문제가 없진 않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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