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7-01-08 14:43:44 KST 조회 361
제목
차라리 일꾼 수만 롤백해도...

일꾼 수만 롤백해도 게임이 한결 나아질것 같음. 적어진 자원량이 뽕이나 날빌의 안정성을 떨어트리고 타이밍도 늦춰줘서 상대 빌드를 예상해 볼 수 있는 시간도 있을 것이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녹두리아 (2017-01-08 14:55:40 KST)
0↑ ↓0
센스 이미지
일꾼수덕에 초반에 쓰잘데기 없는 시간 줄어서 좋은데. 이제 자날군심은 답답해서 못함..
아이콘 에브레나크 (2017-01-08 16:21:58 KST)
0↑ ↓0
센스 이미지
일꾼수 롤백하면 다시 생기는 극악올인도 있고
일꾼수 증가로 게임 시간이 짧아진건 게임 템포가 빨라진게 아니라 앞부분의 의미없는 시간을 자른거임
아이콘 zhuderkov (2017-01-08 16:23:48 KST)
0↑ ↓0
센스 이미지
일꾼수 12로 어처구니 없이 날빌/뽕의 안정성이 증가했다는 의견도 있어서...
아이콘 에브레나크 (2017-01-08 16:45:2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일꾼수에 따라 빌드가 다른거죠
이전에도 저저전에서 15앞 했는데 6못이나 전진2관문 같은거 당하면
상대방의 안정성이고 뭐고
그냥 똥망겜 외치고 나가야했음

군심 뽕빌드에 안정성이 없었냐? 하면 그것도 아님
애초에 뽕이라는 말 자체가 안정성이 내포되어 있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