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3gm | ||
---|---|---|---|
작성일 | 2017-01-20 13:32:24 KST | 조회 | 540 |
첨부 |
|
||
제목 |
이게 게임이냐? 스트레스 제조기지
|
(나같은) 날빌충들때문에
군심때부터 운영 위주로 플레이하던 유저는 다수가 접게되고,
공허의 유산은 천하제일 날빌대회가 되었다
운영충들의 시점 : 더블 베이스 먹고 운영가려고하면
한손가락으로도 하는 전진병영 러쉬와서 어이없는 패배 멘탈박살
3병영 사신에 당하고 멘탈박살
게임이 흥하려면 몰입감이 있거나 보는재미가 있어야하는데
이건 짧으면 4분 길어야 10분인데 몰입감은 커녕 스트레스만받지
차라리 군심이 나았어 보는재미도 더있었고
공허 출시 이후 유저수가 60%가 줄어들은건 통계상 팩트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