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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울레자지
작성일 2017-01-21 16:27:16 KST 조회 285
제목
문득 드는 생각인데 지뢰랑 예언자는

군심 알파 때 아이디어를 가다듬어서 만들어지는게 나았다고 보는데

 

지뢰는 분쇄기 컨셉으로 하되 딜이 일정하게 유지되는것이 아니라

 

자날 공허처럼 시간이 지날수록 강하게 하고

 

예언자는 펄서광선보다 먼저 있던 봉쇄 스킬을 발전시켜

 

지금의 정지장 수호물로 대체하여 (캐스팅 시간은 지금보단 짧아야 쓰였겠지만)

 

기존의 worker friendly 컨셉을 유지하는 

 

견제 유닛으로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 때 지금의 견제 유닛들을 잘 설계했으면 게임이 훨씬 나았을건데 아쉬울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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