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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오케이요잉
작성일 2017-02-02 18:22:59 KST 조회 1,241
제목
공유는 한 번의 실수가 너무 크다는 게 또 문제임.

왜냐면 경기 시간이 넘 짧거든

 

가령 축구처럼 ㅈㄴ 오래하는 기성 스포츠에서도

 

경기를 지더라도 한 번의 골, 몇 번의 파인 플레이, 몇 차례의 드리블 등등 만족과 쾌감의 순갼들이 존재함.

 

롤만 해도 경기 시간 너무 길다길다 하면서 지루하니 뭐니 해도

 

갱을 성공한다던가 라인전을 이긴다던가 한타 한 번을 정말 잘 한다던가

하다못해 블루 스틸을 한 번 한다던가 하는 작은 승리의 순간들이 존재한단 말이지..

 

설령 그 게임을 졌더라도 말이야.

 

 

근데 스투는? 잘 없어.

 

왜냐면 한 번 잘하면 이기고 한 번 못하면 질 가능성이 매우 높거든.

 

그니까 겜이 허무하고 대회 경기가 허무한 거지.

 

이게 일꾼수랑 자원량 롤백해야 하는 이유고.

 

 

사람들이 왜 장기전을 좋아햐겠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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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ILLERA (2017-02-02 18:47: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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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ㄱㄹㅇ
아이콘 gg보이즈 (2017-02-02 18:50: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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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ㄱㄹㅇ
아이콘 메없네왕 (2017-02-02 19:13: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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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너무 허무하게 끝나긴 하지. 실수를 해도 만회할 기회가 딱히 많지도 않고 그 실수로 인한 여파가 게임끝까지 유지되고 그래서 한타끝나고 지지치면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들은 왜 벌써 나감? 하고 의문을 품고 그럼.
아이콘 zhuderkov (2017-02-02 19:17: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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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량과 일꾼수 롤백이 시급, 여차하면 매크로도 롤백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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