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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7-02-02 19:51:56 KST 조회 622
제목
생각해보면 이 게임을 쉽게 만들려고 하는건지 어렵게 하려하는건지

잘 모를 때가 있음,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스킬 쓰기 편하게 UI 고치고 건물 다중선택 가능하게 하고 뭐 그런걸로 난이도 떨궈준 것도 그렇고 전작에 비해 광역제압 유닛들 쓰기 쉽게 만든것도, 업그레이드 가짓수 좀 줄여준 것도 좋은데, 이게 꼬여서 어렵게 된거 같다고 생각할 때가 한두번이 아니긴 한데... 견제나 뭐 그런 문제는 둘째문제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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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jjwioa (2017-02-02 19:53: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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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렵게 하려는게 맞음 개발자 말로는 새 확장팩 공허의유산에선 컨트롤을 더 중요시하게 하겠다고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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