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7-02-02 19:51:56 KST 조회 631
제목
생각해보면 이 게임을 쉽게 만들려고 하는건지 어렵게 하려하는건지

잘 모를 때가 있음,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스킬 쓰기 편하게 UI 고치고 건물 다중선택 가능하게 하고 뭐 그런걸로 난이도 떨궈준 것도 그렇고 전작에 비해 광역제압 유닛들 쓰기 쉽게 만든것도, 업그레이드 가짓수 좀 줄여준 것도 좋은데, 이게 꼬여서 어렵게 된거 같다고 생각할 때가 한두번이 아니긴 한데... 견제나 뭐 그런 문제는 둘째문제 같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sjjwioa (2017-02-02 19:53: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렵게 하려는게 맞음 개발자 말로는 새 확장팩 공허의유산에선 컨트롤을 더 중요시하게 하겠다고그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