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잠깐뼈맞았어 | ||
---|---|---|---|
작성일 | 2017-02-16 13:04:16 KST | 조회 | 698 |
제목 |
10여기의 신유닛을 구상해봤습니다. 1)-프로토스
|
안녕하세요.
자유의 날개까지 한 후 견제한방스트레스로인해 캠페인만즐긴 유저입니다.
그동안 주로 롤과 오버워치를 하면서 RTS에 관한 생각을 모았습니다.
컨셉전달과 자료부족으로 인해 범용적세계관을 사용하였습니다
1.장궁병
화살세례(주공격)
지정된 곳으로 여러발의 화살을 발사해 원형반경피해를 줍니다.
대열발사로 진짜 화살비를 내립니다. (곡사투사체, 폭풍함-20%사거리, 쿨타임 5초)
대열발사
선택된 유닛이 여러기일 때 스킬 사용 시 선택된 유닛들의 평균좌표와 지정좌표간의
방향과 거리를 이용하여 선택된 모든 유닛이 일제히 사용합니다.
장막 화살
재시전 시 5초간 펼쳐지는 화살을 발사해 적의 이동을 막습니다.
(역장의 3배너비, 0.5배폭)
2.방패병
방패(주 방어스킬)
-지정된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 그 방향의 공격을 70%흡수합니다.
(120도의 방향을 가집니다.) 마나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초당 총100중 5소모
방패내릴 시 초당10회복
공간왜곡(공격지원 및 변수창출)
일정반경 내 모든 유닛들의 위치를 기억하는 깃발을 꽂습니다.
8초간 남아있으며 깃발발동 시 기억된 유닛들을 되돌립니다.
(유저단위스킬)(1인당 2개충전, 효과중첩가능)
1번 적용된 그룹이 전진해서 싸운다. 이때 2번 깃발을 중첩시킨다.
1번 깃발을 작동시키면 후퇴할 수 있다.
2번을 작동시키면 다시 전방으로 기습적인 포지션을 잡을 수 있다.
후퇴하며 싸울 때 적의 위협적인 유닛을 떨어뜨릴 수 있다.
후퇴하기 전 자신의 그룹을 지정해놓으면 적을 포위할 수 있다.
점멸. 진압
즉시 짧은 거리를 이동합니다.
쿨3초, 30마나소모
3.장창중기병
장창돌진(주공격스킬 성공힘듬)
-장창을 소환 후3초간 지정방향으로 돌진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장창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적에게 적중 시 피해량만큼 감소함
(시전 즉시 1초 동안 에너지120과 이동속도30%가 점점 증가합니다.)
(에너지소진, 아군피격, 취소명령 시 취소됨.)
대형올가미(공격지원)
-적들이 올가미 적중지점에서 일정거리를 벗어나지 못하게 합니다.
(논타겟 직사투사체 원형반경 ) (1인당 1개사용가능)
왜곡
원형범위의 모든 직사투사체의 경로를 변경시킵니다.
-적이 예상치 못하게 직사투사체를 적중시킬 수 있습니다.
-적의 위험한 공격스킬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