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연세테란 | ||
---|---|---|---|
작성일 | 2017-02-22 16:28:49 KST | 조회 | 418 |
제목 |
수장님 경기전 테저전 상황별 판단요소(저그입장#)1
|
1. 4 가스 앞마당뮤탈: 염차에 휘둘릴 소지가 많다. 초반찌르기에 약하다.
리니치 10싸울장검을 11로강화하는 극악의 확률로 게임을 끝낼수있다. 하
지만 보통은 6대4정도로 혹은 6.5대 3.5로 불리하더라도 운영으로 역전할
능력이 있다면 선택한다. 선뮤탈후 바궤링 버티기 혹은 짜내기.
2. 운영형 여왕트리플: 트리플을 먹어야한다. 못먹으면 망함. 투료선 1타는
생각보다 잘막음. 23타가 문제. 트리플을 지켜야한다. 하지만 쉽지않다. 일
벌레 10기이상 잡히면 바로터짐. 트리플 못지키면 자원 링링환원안되고 후
반에 자원없음.
3. 앞망당 3가스 바퀴찌르기or올인: 비추. 탱크 트리플에 취약. 근데 오히려
111테크에 기술실이 막기쉽고. 투료선은 뚫리는 타이밍이 나옴. 카운터는 4
염차 노우주공항 트리플. 하지만 들킨다면 일꾼 20기 내외손상으로 막힘. 지
옥의 3벙커시전시는 할거 없음. 초반사신잡으면 할만함. 하지만 확률은 테란
벤시기갑에 게임이 끝나는 정도임. 정찰당하면 ㅈㅈ란 소리.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