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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연세테란
작성일 2017-02-22 16:51:51 KST 조회 328
제목
수장님 경기전 테저전 상황별 판단요소(저그입장#)3

6  본진 링링올인: 테란 대부분 사신출발. 하지만 선못 

투저글링 돌리기 혹은 6저글링돌리기로인해서 염차나 군수공장완료전까지

사신출발 안하는 경우가 많아서 염차 두기타밍에 정찰 안되면 뚫을 수도 있

음. 운영여지 없음. 일꾼다잡아야이김. 5,~10개라도 남으면 역전함.

 

7. 투베이스 땅굴: 본진링링만 못함. 정찰될시 겜끝. 테란 3병영 1군수. 111

트리플. 211투료선. 어느빌드로도 막을수있음. 영왕끌고가도 탱크와 해방선

을 뚫는것 보단 링링이 나음.

 

8. 바퀴운영후 감염충 후 군락: 가기가힘듬. 그전에 여러찌르기에 겜터질수가

있음. 하지만 가장 현실적인 선택. 감궤의 한방이 존재함. 하지만 두 유닛모두

의료선과 탱크에 약함. 8가스 확보시 테란 6가스에 버티면서 8가스확보중이

면 불리함. 10가스확보면 유리함. 33업짜내기에 밀릴가능성 존재. 하지만 

6대4 불리하게 교환하고 회전력 +감염충 살아있음 막음. 오히려 짜내기는

테란의 올인유도. 하지만 테란도 10가스가고 자신도 군락을 갔다면 이제는

진짜 실력싸움. 밤까한줄싸이면 걍 지지치고. 테란이 유령을 모으면 한방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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