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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ellyDay1
작성일 2017-03-12 19:26:38 KST 조회 995
제목
시작일꾼 6기가 좋으시단 분들은

시작일꾼6기일때 초반에 뭐하세요? 121212헛손질하며 노시나

초반의 그 의미없는 시간을 줄인 건 진짜 갓-패치라고 생각하는데

 

초반에 생각한다는거도 본거같은데 어떤생각인지는 모르겟는데 빌드생각이라면 게임시작 전에 미리 다 해놓으면 되는거고 생각해야 할거라곤 기껏해야 물리는맵(캑터스 같은)에서 위치에 따라 어떻게 대응할지 정도? 근데 그정도도 게임 처음에 굳이 생각할 정도로 시간이 필요하다고는 생각안하는데

 

암튼 전 12기가 무조건적으로 좋다고 생각하는데 6기가 좋으시단 분들은 초반에 어떤점이 더 좋은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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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MellyDay1 (2017-03-12 19:27: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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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 12기로 올인안정성이 높아졋다고도 하는데 그만큼 운영입장에서 멀티도 빠르기에 올인수비 안정성도 높아진 거 같은데
아이콘 아크튜러스 (2017-03-12 19:4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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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기가 아니라 11기면 최고였을 것 같음.
대마열여덟그루 (2017-03-12 19:40: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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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는
6기일 때의 경기 템포 자체가 마음에 듦
기적의수학가 (2017-03-12 19:45: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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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전혀요. 군심에선 공격적인 빌드를 선택하면 멀티를 늦추고 계속 연타로 들어가야 할지
아니면 적당히 이득본 선에서 확장을 먹어야할지 선택을 해야 된다면 공유에선 견제는

연타로 들어가면서 동시에 멀티까지 가능함 이게 어떤 의미냐면 수비 입장에선
상대가 계속 쥐어짜내서 공격하는거면 막기만 하면 이기고 상대가 멀티 먹는다면

빠른 멀티 이점으로 피해 복구 하면서 중후반을 도모 하는건데
견제가 연타로 들어오면서 멀티까지 비슷하니깐 한번 피해 입기 시작하면
걍 끌려나디나 끝내는 상황만 나오는거임 전혀 수비입장에선 안정성 높아진게 아님
아이콘 PrOvoKe (2017-03-12 19:45: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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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일꾼 6기였을때 그 잉여시간이 사라지고 그 시간만큼 게임시간이 줄어들어서 맘에 드는데
자비주세요 (2017-03-12 19:51: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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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야말로 갠취인건데 싸워서 답이있나
아이콘 zhuderkov (2017-03-12 20:23: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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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병영 사신이 그거 때문에 운영형 된거 같음
아이콘 eklee (2017-03-12 22:07: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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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군주 짤릴 확률 훨씬 낮아짐
아이콘 김병장님나가신다 (2017-03-13 02:27: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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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기가 무조건 좋음.
예니오 (2017-03-13 15:33: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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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기 되서 부작용은 me같은 올인러도 그마를 달았단 거 자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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