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안녕해친구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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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3-24 02:35:55 KST | 조회 | 928 |
제목 |
계속 너무들 스투 공유까기에 바쁘신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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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전략시물레이션 자체를 놓고 보면 스원보다 스투가 명작은 맞아요.
고착화된 전략만 사용하는게 아닌 그안에서의 심리전과 유닛간의 상성관계 등 rts의 기본적인 요소에 충실하면서 재미까지 잡았기 때문이죠.(한국에선 스원보다 망겜 전체적으론 스원보다는 흥행한 게임.)
그리고 간혹가다 공유의 속도전과 견제의 치중도가 심각하다고
말씀하시는데 사실 군심때만해도 조합, 진출타이밍 종족특성이 너무나도 정해져 있다 보니까 게임양상자체가 너무나도 단조로웠던게 사실이에요. 빌드의 배제와 대응만 고려요소로 남았지 지금처럼 조합,지형,진형 등 다채로운 전략요소가 적었습니다.
여러분 너무 스투공유 미워하지 말아요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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