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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스투야아프지마
작성일 2017-03-25 08:45:13 KST 조회 326
제목
사도 너프방안 이거하나만해도 지켜볼만할듯

사도의 그림자 라는 스킬이 사기인 이유가 쓰는즉시 쿨이 돌아서 쿨 자체가 얼마안됨 체감시간 2초?3초정도되지않나?

뭐 이거야 양보해서 이동성 유틸이라고 칩시다.

근데 문제는 그림자가 유닛을 통과 할수있어서 사이사이에 뭉치기가 된다는거임

즉 투사체가 날아가는 시간이 없어지고 사거리모잘라서 얼타는 유닛이 없어서

화력이100%이상 발휘된다는거임;

그림자를 스킬이 아닌 유닛취급을 해서 유닛을 통과하지 못하게해서 뭉치게못하게하면

그만큼 땡사도 시도시 딜로스 생기게 해버리는것도 좋은방법일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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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속탐사정 (2017-03-25 08:53: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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땡사도 문제가 아니라 교전시에 쓸모없는 스킬이 되버립니다
아이콘 스투야아프지마 (2017-03-25 09:03: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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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그럼 이동도 공짜로되고 교전도 무조건좋야되는 발상인가 욕심크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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