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ongbak9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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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3-26 21:51:46 KST | 조회 | 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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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 리마스터,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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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캠페인의 자원 배치
스타1 캠페인 맵은, 유저를 배려하지 않음. 미네랄 덩이를 비효율적으로 뭉쳐놓았기 때문임. 미네랄과 가스덩이가 본진건물을 둘러싸는, 최단거리 구조가 아니라는 말임. 과연 리마스터는 이 문제를 해결했는가?
2. 옵저버 기능
스타2에서처럼, 옵저버나 리플레이는 플레이어의 유닛, 생산 현황 등을 볼 수 있는가?
3. 노는 일꾼을 찾을 수 있는가? 그리고 본진건물의 랠리포인트를 통해, 갓 생산된 일꾼들이 스스로 자원을 캘 수 있는가?
4. 자원지역 당, 최적 일꾼 수를 표시했는가? (스타2에서, 미네랄 8덩이의 최적화 일꾼 수는 16)
5. 유닛은 건물의 랠리포인트 방향에서 나오는가? 아니면 전작처럼 건물의 아래쪽에서만 나오는가?
6. 이동 또는 공격 명령이 땅바닥에 표시되는가?
이는 군단의 심장에서 도입된 것임. 공격 명령은 주황색으로, 이동은 노란색이나 초록색으로 표시한 걸로 앎.
7. 스타2 일꾼은, 홀드와 패트롤 버튼이 있다. 스타1 리마스터의 일꾼은 그 기능을 갖고 있는가?
8. 워크3, 스타2처럼 래더를 진행한다면, 래더맵을 어느 기준으로 선정할 것인가?
9. (추가 질문) 유즈맵 하는 데 변화점이 있는가?
10. (추가 질문) 맵에디터에도 변동이 있는가? 그리고 영웅 유닛의 외형 등에 변화가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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