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매미보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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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3-30 22:35:08 KST | 조회 | 430 |
제목 |
스2 견제 유닛은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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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작 문제는 부실한 방공 건물들임
토스 예언자 사기일수도 있지 근데 예측 하고 터렛을 지엇는데 깔짝깔짝 거리면 제일 중요한 까스 일꾼이 털림 알다시피 예언자 빠르면 3분대에 오잖슴 그때 테란이 터렛 박으면 해병 안나오잖슴 그렇다고 다이야 이상 되면 지뢰 박고 유인하면 눈치까고 안오고 그럼 토스만
테테전도 마찮가지임 밤까 부터 벤쉬까지 예언자하고 별반 틀린게 없음 밤까는 그렇다 치고 벤쉬 옆에서 깔짝 깔짝 사거리에서 와리 가리 하면 일꾼 잡음
상대 은폐 벤쉬다 다크다. 예언자다 예측했으니까 터렛 촉수 박으면 수비가 된다가 아니라 터렛 촉수 박고 일꾼 빼거나 수비병력 적절한 컨트롤이 있어야 한다는거임 거기다 토스 상대면 그냥 유닛 까지 깔맞춤으로 뽑아야 하고 그렇게 까지 해서 막앗다고 유리하다 프로급이면 몰라도 그닥 이게 유리한건지 모르겟음 오히려 불리한 경우가 많음 분명 내가 견제 잘막은거 같은데 상대는 인프라 다 늘어나 있고 일꾼 비슷하고 오히려 견제 휘둘린다고 터렛 박으면서 조금 흔들렸다고 테크 느리고 인프라 느리고
리마 때문에 간만에 스1 해보는데 인터페이스 때문에 도저히 못해 먹겠는데 마음에 드는거 몇가지는 있음 터렛이나 광자포 촉수 박으면 그렇게 마음이 편할수가 없음
토스 수송기 해병 2기로 교대로 3대 4대 때렸나 딸피 되어서 무조건 빼야함 스타2는 의료선 부터 분광기 까지 노답임
결과론적으로는 스타2 견제 유닛이 문제가 맞긴한데 이걸 해결하는 방안으로 의료선 분광기 체력을 확 반으로 깍아버린다던지
벙커 터렛 촉수 광자포 사거리를 +2 정도 늘린다던지 하는 방안이 어떨까 생각함
이방법이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내가 예측해서 터렛 도배를 하면 알짤없이 막히는 그림이라도 나왔으면 좋겟음 물론 모르면 쳐맞아야 하는데 지금 스타2는 방어타워 건설해봤자 최적화 꼬이고 방어도 쉬원찮게 되는것도 아니고 상대는 견제 힘주었다고 테크가 느린가 그런것도 아니고 물량이 안나오냐 그런것도 아니고 결론 dk가 밸런스 잘맞출지는 몰라도 짤라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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