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대마열여덟그루
작성일 2017-04-02 01:40:48 KST 조회 428
제목
내일부터래더접음님 사도가 토스 조합을 다양화시켰다구요?

맞아요  저도 일단은 동위합니다. 다만 이론상으론 그렇다는 거죠. 근데 실상은 사도에 초반부터 경기 허무하게 터지는 경기가 토스의 다양한 빌드 나오는 경기보다 더 많았어요. 이게 현실이에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내일부터래더접음 (2017-04-02 01:43: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도 때문에 터지게 하는건 일부의 체제 때문이라고 제가 분명히 밑에 썼는데요. 사도를 통해 공격을 쉽게하는 불사도나 분광기를 통한 견제 등을 너프를 하게 되면 상당부분 해결된다는 보는게 제 입장이고요. 때문에 이번에 분광기 차관 너프에 대해서 저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바이고, 추가적으로 불사조를 너프하는 것이 좋다고 보기도 하고 있고요
대마열여덟그루 (2017-04-02 01:44: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도 샹각은 비슷합니다. 다만 분광기 때문이다, 라고만 보기에는 사이오닉 이동 그 자체의 기동성도 결코 무시할 순 없죠.
내일부터래더접음 (2017-04-02 01:45: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이오닉 이동의 경우는 쿨타임을 좀더 길게 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는것이 나쁘지는 않다고 보는데 사도의 다른 특성을 직접적으로 너프하는것은 별다른 개선점이 되지 않다고 보고 있고 오히려 특정 사도 찌르기 빌드를 구성하는 다른 유닛들을 너프하는게 오히려 낫다고 봅니다. 했던말 또하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