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8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멀록은귀엽다
작성일 2017-04-28 16:49:31 KST 조회 724
제목
워3는 진짜 신기함

영원히 안바뀔것같던 벨런스가 막바뀜

 

보니까 워3는 전략이 많은게 그 이유인듯 싶음.

 

주로 쓰이는 영웅들이 정해져있지만 일단 영웅들부터 선택폭이 넓음.

 

중립영웅 여러개 + 자기종족 영웅 4개

 

거기에 세컨영웅도 뭘가냐 써드영웅도 뭘가느냐

 

아니면 원영웅,혹은 투영웅만 집중적으로 키울것이냐

 

스타랑은 다르게 사냥이란 개념도 추가됬고

 

여튼 신기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indeed22 (2017-04-28 16:54:40 KST)
0↑ ↓0
센스 이미지
영웅하고 크립이 아이템 드랍하는걸로도 게임이 많이 좌우되죠.
아이콘 MrwK (2017-04-28 17:33: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AWL 결승 6세트동안 장재호가 쓴 게
데몬비마(승)/선키퍼올인(승)/데몬비마(패)/선워든(승)/데몬나가(패)/데몬팬더(승)
유일하게 두번 나온게 데몬비마인데 언데전 세컨비마가 2번이나 나왔다는 거 자체가
아이콘 MrwK (2017-04-28 17:35: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밸런스의 변화도
휴오전은 오크가 피지컬 발전으로 따라가는 분위기
오언전은 다른것보다도 언데의 컨트롤 발전과 스킬 재해석으로 차이를 좁혔고
언나전은 유닛의 재발견으로 밸런스가 변동
나휴전은 말 그대로 큰 틀에서의 싸움이고
휴언전도 휴먼쪽이 체제완성도를 높여가면서 밸런스 역전
오나전은 빌드변화, 새로운 체제, 이에 대한 맞춤으로 밸런스가 변동해왔고
종족전별로 밸런스가 변화해온 이유도 다 다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