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핵맞은코뿔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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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6-01 12:20:41 KST | 조회 | 1,105 |
제목 |
일꾼 자동생산이 문제인 이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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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안써도 되는 상황
혹은 돈 쓰면 안되는 상황에
숨만 쉬고 있어도 미니멈 미네랄 50이 깨짐
트리플을 먹은 상황이라면 150씩 그냥 갖다 버리는 꼴
안그래도 자원 반타작나서 후반가면
뒷심 딸리는데, 그쯤가면 멀티도 6개는 먹었을꺼고
저그는 해처리 8개는 지웠을 상황임
그 상태에서 아무짓 안하는데 350에서 400이 그냥 깨짐
돈아끼고 효율적인 전투 이런거 해야되는데
돈 아끼기는 커녕 강제 소비잼
더욱 문제는 후반가면 병력 크기 늘릴려고 일꾼 버리기도함
힘들게 버렷는데 400 미네랄 자동 소비 계속되면서
일꾼이 계속 채워짐 그럴 때마다 또 일꾼 버려야됨
결론적으로 꾸준히 돈갖다 버리는꼴
그런거 방지할려고 서로 자기 넥너스나 해처리 부수고 잇을듯
엘리전가면 건물 하나로 승패가 결정나는데
서로 불리한 상황 강제되는거임
스투가 공허의 유산와서 사도와 몇몇 종빨유닛들로
일꾼공밧전 게임이 됫음 그걸로 일꾼 털리면
그거 맞춰서 뽑아야되는 것은 당연함
안뽑아도 되는 일꾼 뽑아야되서 손해인건데
필요도 없는 일꾼을 강제로 뽑게됨
그상태에 종빨 처맞아버리면 그 손해는 어마무시할듯
그럼 일꾼자동생산 일시정지 기능 역시 넣어야되는데
또 문제가 뭐냐면 넥서스 6개 지은 상황에서
일꾼 3개만 뽑아야되는데 자동으로 6개가 뽑힘
3개 더 뽑앗으니 150원 손해잼ㅋ
그럼 일꾼 취소 기능도 넣으면 된다고 할게 분명한데
ㅅㅂ 그냥 일꾼 지금 시스템으로 뽑는거랑
자동화, 일시정지, 취소기능을 넣은거랑 차이점이 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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