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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utalisk
작성일 2017-06-07 12:41:19 KST 조회 728
제목
밀고당기는 라인전이 없어서 그런지

진짜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대로 교전 한방 시밤 쾅! 하고 끝나는 것 떄문에 보는 재미가 엄청 없긴 함...

 

서로 밀고 당기고 좋은 위치 사수하려고 라인전 하는 그런 것이 저는 보는 재미가 좀 있다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겜 할 때는 시밤쾅

 

이든 뭐든 이기면 개꿀잼인건 똑같은데 경기 볼떄는 서로 스플유닛 우와아아앙 모아서 시밤쾅! 하고 바로 GG 나오거나 빌드 유불리

 

로 뭐 해보지도 못하고 GG나오는 거 보면 진짜 이게임 보는맛은 없는 겜이구나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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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마열여덟그루 (2017-06-07 12:59: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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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 없다는 것도 편견이죠. 적 멀티 근처에 지뢰 박히면 그게 곧 라인이고, 전차 모드되면 그게 곧 라인이죠. 해방선도 마찬가지고 럴커도 마찬가지고. 라인전이 혐단숙주처럼 조올라 오래가야만 라인전인가.
BacardiGold (2017-06-07 14:16: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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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밀고당기는 라인전은 거의 안나옴. 그나마 저테전이 가장 그런 요소가 있긴한데 이것도 반땅싸움까지 가서 끈끈한 후반전가서 나오는거지 그전에는 그냥 견제에 휘둘리다가 4멀쪽에서 저그가 터지던지 테란이 초반견제에서 별거못해보고 스노우볼링 당해서 지는게 대부분.
명함정코난 (2017-06-07 15:5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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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마열여덟그루 // 시비거는건 아니구요...초반에 포톤러쉬나 벙커러쉬도 라인전에 포함이 된다고 보시는지...?
궁금해서 질문입니다.
대마열여덟그루 (2017-06-07 16:29: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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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보지만 캐논러쉬 이후에 지속적으로 병력이 보충되어 어느 정도 시간을 두고 정체 상태가 발생했다면 라인전의 하나라고 볼 수 있고 벙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런 전략들은 겜 자체를 너무 빨리 너무 허무하게 끝내서 라인전이냐 아니냐를 떠나 쟈미가 없다고 봄. 탑블도 마찬가지고.
병력의 투입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게 아니라 집중도 높은 교전 위주여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라인전에 많이 모자르다고도 보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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