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Bug_n_Bug_Heroe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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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8-18 00:41:19 KST | 조회 | 684 |
제목 |
겜 설계 자체가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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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테란이란 종족 자체가
서로 잘먹고 잘 모아서 한타하면
두 종족 중 뭘 만나도 발림
즉 테란은 견제 자체가 강제된 종족이라는거
이건 뭐 자날이라고 다를 바가 없음
= 근본 종족 설계의 문제
저프전에서 토스도 비슷한 딜레마인데
그냥 견제 없이 잘먹고 잘모아서 한타하면
회전력에 결국 토스가 개털림
일단 200 모으는 스피드 부터가 아주 안드로메다 차이가 나니까
결국 토스도 종빨 욕먹는 예언자 사도 붕가기 안 쓸 수가 없음
최근 프로 경기에서 이 세개를 하나라도 안쓰고 이긴 경기는 아예 없다고 볼 정도니까
= 설계의 문제
게임 자체적으로 크게 뭔가 방향성 부터 바꾸지 않는 이상
유닛 한 두개의 성능을 고치고 뭐하고 이런거론 택도 없음
그런면에서 아예 모선핵을 날려버리고
지게로봇이 가스를 캐게 하려는
블쟈의 설계 구상 자체는 좋게 평가해줘야 할 부분이라 봄
다만 그 결과물이 만족스러울지는 나와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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