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아작.
작성일 2017-08-18 09:49:27 KST 조회 1,614
제목
추적자 패치전후 DPS 비교

ㄴ노업

패치 전                패치 후


노업

10/1.03 = 9.71       15/1.54 = 9.74

14/1.03 = 13.59      21/1.54 = 13.63

 

3업

13/1.03 = 12.62      18/1.54 = 11.69

17/1.03 = 16.50       27/1.54 = 17.53

 

소수점 두번째 자리까지 반올림했습니다.

 

 

노업 상태에서는 0.05 이내의 차이로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는데, 공 3업 상태에서는 중장갑을 제외한 유닛에게는 감소, 중장갑 유닛에게는 증가로 볼 수 있겠네요. 공허의 유산 기준 속도로 계산한거고, 군심속도(1.44 vs 2.156)로 계산하면 차이값이 좀 더 줄어듭니다.

 

초반 해병 3방, 점추에서 점사 능력이 훨씬 좋아졌지만 DPS의 측면에서는 크게 차이는 없고, 화력 낭비는 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때리는게 너무 둔탱이같이 느려서 맘에 안들긴 하는군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chro (2017-08-18 09:57: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상대가 방어력이 0이라는 가정이고.. 토스 공 3업시에 상대방 중장갑 유닛은 적어도 기본 방1 + 방2업은 돼있을거라 최소 방어력 3은 가정하는게 정상임.
즉 후반 중장갑 상대 DPS는
패치 이전 14 / 1.03 = 13.59
패치 이후 24 / 1.54 = 15.58
경장갑 상대도 최소 방2업이라 방2라고 가정하면
패치 이전 11 / 1.03 = 10.67
패치 이후 16 / 1.54 = 10.38
즉 후반에도 경장갑 상대로는 별차이 없고 중장갑 상대로는 데미지가 늘었음.
거기다가 기본 방 1짜리 유닛 말고 울트라, 전순, 우주모함 같은 유닛을 상대한다고 가정 했을때는 거의 넘사벽 효율
chro (2017-08-18 10:03: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게다가 인게임에서 DPS 못지 않게 중요한 요소가 첫방에 상대에게 얼마나 데미지를 주고 시작할 수 있냐가 상당히 중요한 요소임. 바퀴가 근접 유닛들에게 상당히 강력한 이유가 그런건데 그런 의미로 생각하면 상당한 상향인데 불만을 가진다는게 말이 안됨
아이콘 Aster. (2017-08-18 10:07: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버프라고 봄 점멸이 있으니 한번 세게 때리고 빠지는게 나음
아이콘 아작. (2017-08-18 10:19:37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추가적인 정보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글은 오해의 소지가 있네요 ㅈㅅㅈㅅ 조크성 발언입니다.
아이콘 롸거X (2017-08-18 10:24: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펙트도 좀 강화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자비주세요 (2017-08-18 10:57: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상향은 맞음
아이콘 eklee (2017-08-18 11:19: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공15면 공업시 공2씩 오르는거 아니에요?
아이콘 아작. (2017-08-18 12:18:31 KST)
0↑ ↓0
센스 이미지
패치노트에 +2로 나와있고, 15면 보통 2가 올라서 저도 그런 줄 알았습니다만 게임해보니까 기본데미지 +1에 중장갑 추뎀 +1이더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