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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CoNeL
작성일 2017-09-02 01:53:12 KST 조회 611
제목
싸우지 말고 이글이나 좀 봅시다.

이해 불가능한 것중 1가지인데, 왜 토스는 유닛 설계를 이모양으로 함?

 

 

1. 저그를 보자.

 

저글링 - 근접

바퀴 - 4

히드라 -7

 

 

2. 테란을 보자.

 

해병 - 5 (시x같네)

불곰 - 6

탱크 - 12

 

3. 토스를 보자.

광전사 - 근접

불멸자 - 6(?)

추적자 - 6(?)

 

 

아니 불멸자 몸빵 하라고 만든 유닛 아니였음?? 애당초 자날때부터 강화보호막이있고 컨셉은 큰데미지의 흡수고 어쩌고 ㅈ1랄했으면서 왜 사거리 6으로 하고 추적자랑 낑기게 만듬?

 

불멸자 사거리 5로 줄이고 추적자 사거리 6.5 해주던가 사업을 만들어서 7 해주던가 해야 정상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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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oNeL (2017-09-02 01:54: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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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의견일 뿐이지만 해병 사거리 4.5로 줄였으면 한다.

레알 ㅅ1발것 가성비 최강유닛
Jade. (2017-09-02 01:5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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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해병드랍은 너무 막기 빡셈 ㅋㅋㅋㅋ
링도 생각보다 좀 더 찍어야 하고..
아이콘 CoNeL (2017-09-02 01:58: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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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만 너프하면 황금 밸런스다
통계교신도 (2017-09-02 01:59: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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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논리면 토르는 본래 역할인 탱킹을 하기 위해 사거리를 4로 줄여야 되것넹;;불멸자나 토르나 화력 보조가 가장 큰 의미를 지니지
뛰어난 탱킹력은 점사 당해서 끊길 우려 줄이는 부차적인거라
봐야 되지 않낭;; 글고 히드라 사거리 6이고 공성모드 전차 사거리13임.
통계교신도 (2017-09-02 01:59: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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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고 밸런스는 지금도 황벨에 가까움.
아이콘 CoNeL (2017-09-02 01:59: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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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의 고질적인 문제인 견제 겜이 어쩌고 ㅈ1랄하긴 하지만, 그런 피지컬적인 부분은 내알빠 아니고 순수하게 어택땅싸움으로 봐서는 해병 너프하면 황금밸런스다.
통계교신도 (2017-09-02 02:03: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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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겜을 왜 어택땅 기준으로 밸런스를 맞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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