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oNe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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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9-02 01:53:12 KST | 조회 | 611 |
제목 |
싸우지 말고 이글이나 좀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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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 불가능한 것중 1가지인데, 왜 토스는 유닛 설계를 이모양으로 함?
1. 저그를 보자.
저글링 - 근접
바퀴 - 4
히드라 -7
2. 테란을 보자.
해병 - 5 (시x같네)
불곰 - 6
탱크 - 12
3. 토스를 보자.
광전사 - 근접
불멸자 - 6(?)
추적자 - 6(?)
아니 불멸자 몸빵 하라고 만든 유닛 아니였음?? 애당초 자날때부터 강화보호막이있고 컨셉은 큰데미지의 흡수고 어쩌고 ㅈ1랄했으면서 왜 사거리 6으로 하고 추적자랑 낑기게 만듬?
불멸자 사거리 5로 줄이고 추적자 사거리 6.5 해주던가 사업을 만들어서 7 해주던가 해야 정상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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