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AzureP
작성일 2017-09-05 15:52:07 KST 조회 643
제목
밤까 신스킬들이 차라리 유령에 가면 어떨까

밤까마귀는 스킬 다 빼고 그냥 타종족 관측선이나 감시군주 포지션으로 바꿔서

디텍팅 정도 하는 이동속도 빠른 정찰유닛으로 가스 소모량은 크게 낮추는거임

어차피 스캔이 있어서 다수를 뽑을 필요는 없을테지만 

반대로 스캔 아껴서 지게로봇을 떨굴 수 있으니 이래도 활용도는 적지 않을 거라고 봄

 

지금 리디자인된 스킬들 보면 맞은 유닛의 특수기술을 봉인하거나 추가피해를 받게 하는 식의 디버프 스킬들인데 

내 생각에는 이런 스킬들은 밤까마귀보다는 유령과 함께 있어야 바이오닉 메카닉 양쪽 체제에서 모두 쓸 수 있음

유령의 부동조준을 제거하고,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나지만 채널링이라 유령 또한 스킬 사용중 움직이지 못하는 디버퍼로 개편하면 어떨까.

 

유령이 마법유닛간 싸움에서 이엠피라는 절대우위를 갖고 있는데

이렇게 할거면 이엠피는 실드만 날리고 기술 봉인은 별개 스킬로 넣는 방안도 있겠음. 다시 활용가능하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eklee (2017-09-05 16:09: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유령은 미네랄 유닛이라 가스 체제인 메카닉으로 하면 너무 사기 아닐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