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쇼미더모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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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9-22 14:21:20 KST | 조회 | 557 |
제목 |
대격변 말고 야생/정규전을 도입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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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적으로 신건물,신유닛 추가/기존유닛,기존건물 삭제. 그리고 소소한 밸런스 패치.
자꾸 기존유닛 컨셉 유지하면서 가지고 가려고 하니까.
바뀌는 건 별루 없어보이고
기존유닛을 삭제안하니까 자꾸 역활이 겹쳐서 허크같이 재밌어보이는 유닛도 못나오고;;;
있는 유닛만 활용해서 밸런스 맞추려니 밸런스 맞추기도 애매해지는 것 같습니다.
주기적으로 신건물,신유닛 추가/기존건물,기존유닛 삭제
라는 게임방식을 정규전으로 하고
역대 건물,유닛을 전부 사용할 수 있는걸 야생전으로 해서
정규/야생전을 도입해야 합니다.
이게 하스에서는 되게 욕먹은 시스템으로 기억하는데.
그건 이미 다팔아놓고 또 과금유도하려고 그러냐, 혹은 정규전도입을 해야하는 것은 맞지만
너무 이르다, 라서 그런거였고,
스투같은 rts에서 정규전을 도입하면 이미 돈은 지급 했으니 또 결제할 일도 없고,
양상의 고정이나 재미없는 양상이 나올때 쯤 이렇게 해서 바꾸면 별 저항없이 받아들이게 될 수있을 것같습니다.
돈은 워체스트 처럼 정규전 시즌마다
새 유닛의 스킨이 들어있는, 정규전 상자라는걸 팔아서
스킨팔이해서 벌면 되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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