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바라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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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9-25 16:12:33 KST | 조회 | 928 |
제목 |
분광기 같은 오버밸런스 묵인하니까 인기가 없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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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게임도 분광기처럼 거리제한 없이
순간소환해서 총공격이 가능한 유틸성을 주지않음.
분광기 한마리 보내서 막히면(잘 잡히지도 않지만)
단순 미네랄 200원 손해인데 반해
성공만 하면 광전사로 기지 쑥대밭...
프로 경기에서도 오로지 분광기 하나로 게임 터지는게 허다한데
분광기 피드백이 이렇게 안이루어지니 그게임에 그인기인거임.
하는 사람만 하다보니 그러려니 되는거지
롤에서 만약 라이즈 궁 사거리제한이 없어지면
밸런스 담당자 개쌍욕처먹음.
운영에 대한 모든 주도권이 라이즈 팀 쪽으로 넘어갈건 안봐도 비디오니까.
맨날 대격변 대격변인데 그냥 상식선에서 말도안되는 설정들은
자체적으로 제한을 두면 벨런스 알아서 맞아가고 양상도 좋아짐.
온갖 오피적인 설정을 그대로 두고 유닛 스텟이나 조정해가며
벨런스 맞추려니 그대로 망겜된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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