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군단의분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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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9-30 17:12:49 KST | 조회 | 502 |
제목 |
대격변 현재버전 분열기 엄청쓸만한거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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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공이 닿으면 바로터지게 되는게 너프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잘쓰는사람 입장에서나 그런거같고
잘못써먹었던 사람입장에선 차라리 나은거 같음
기존분열기는 분열기 다수가 포함된 조합을 다루려면 부담감이 큼.
예를들어 해불다수vs분열기조합이라고 치면 멀리서 한두기씩 공던지는건 뒤로빼버려서 의미가 없는거같고/
상대병력이 확덮쳐들때 한두기씩 쏘면 적당히 산개해서 피하면서 내병력을 녹이는데 내 앞선 병력이
녹는속도가 빨라서 뒷열 분열기가 쏴보기도 전에 노출될수있고/
그렇다고 덮쳐들때 분열기 여러마리로 다다다다 난타하면 그냥 앞무빙+어택땅으로 파고들어 버려서
대다수가 불발나는거 아닐까 불안하고/(쏜다음 공움직이기가 가능하긴 하지만 상대도 보고피함)
근데 바뀐 분열기는 다수 분열기를 쓰는 상황에서도 그런 부담이 전혀없음
해불이 달려들면 컨도 필요없이 심지어 당황한 상태에서도
으아아아 하고 다수분열기로 공던지기 단축키만 연타하면
절대 불발없이 일정병력을 확실히 녹여주고 그러고나면 그냥 전병력 후방으로 잠깐 빼주면됨.
거기에 쿨도 이번패치로 오지게 짧아져서 잠깐 빼고나면 다시쿨돔.
즉, 앞무빙으로 파고들기 혹은 산개에 의한 불발탄부담은 줄어들고
컨은 오지게쉬워지면서 쿨도짧아졌단 느낌이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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