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아작.
작성일 2017-11-24 13:57:08 KST 조회 763
첨부
제목
어택땅 시 추적자는 이전에 비해 버프? 너프? (스크롤, 찰흙 주의)

가 궁금해서 직접 실험해봤습니다.

뭐 유닛 대전 밸런스가 안맞..기도 하고 그렇지만 이전 추적자와 현재 추적자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봐주세요.

 

존댓말은 생략할테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 요렇게 실험은 편집기 makeunit으로 만든 상태에서 그대로 어택땅함. 추적자 수는 16기 고정임.

 


▲ 다들 아시겠지만 대격변 전 추적자는 요런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심 표기라 1.44입니다.)

 

- +면 추적자가 남았다는 거고 -는 상대 유닛이 남았다는 걸 의미.

- 일일이 스샷으로 올리려고 했으나 정리하기도 귀찮고 해서 액셀로 올림. 고로 유닛 HP상황은 반영이 안됨.

- 비고에 적어놨지만 해불의랑 싸울 때는 사도 16기랑 같이 전투.

- 의료선 에너지 200으로 전투. 전투 중 사망 0.

 

 

● 결과 

 

1. 라이브 추적자
VS 1회차 2회차 3회차 비고
불곰 16(충격탄) -7 -2 -4
불곰 16(충격탄,스팀팩) -7 -4 +2 둘다 33업
히드라 16(근육 보강) -7 -9 -5
히드라 16(근육 보강) +3 +2 -3 둘다 33업
바퀴 20(발업) -6 -10 -4
바퀴 20(발업) -5 -5 -7 둘다 33업
저글링 48(대사 촉진) -17 -18 -17
해32불16의6 -16,-14 -15,-16 -10,-15 +사도16기 / 해병,불곰 순

 

 

 

 

2. 대격변 이전 추적자
VS 1회차 2회차 3회차 비고
불곰 16(충격탄) +3 -3 +5
불곰 16(충격탄,스팀팩) -10 -11 -8 둘다 33업
히드라 16(근육 보강) -8 -10 -8
히드라 16(근육 보강) -4 -6 -2 둘다 33업
바퀴 20(발업) -2 -6 -4
바퀴 20(발업) -11 -9 -13 둘다 33업
저글링 48(대사 촉진) +5 -9 -10
해32불16의6 -9,-16 -10,-15 -12,-16 +사도16기 / 해병,불곰 순

 

 

 

 

 

● 결론

이 비교는 단순히 어택땅 시의 효율만 봅니다.

1. 노업 시 경장갑에 체력이 낮은 애들(ex. 저글링) 상대로는 대격변 이전이 더 잘 싸움.

2. 초반 노업시 불곰, 바퀴 상대로는 대격변 전이 더 효율이 좋고, 히드라 상대로는 대격변 후가 더 효율이 좋음.

3. 33업 전투를 보면 업 효율은 증가.

 

 

짤짤이 효율은 증가했고, 단순 딜러로써의 역할은 초반은 너프 후반은 버프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불곰이 추적자에게 지네 이런소리좀 하지마십쇼 초반 불곰 상대론 대격변 전이 더 잘 싸움


ps. ​추가로 예전 추적자 껴놓은 맵 올려놨으니 필요하면 쓰세요. 

makeunit stalker2 16 1

편집기 테스트모드에서 위처럼 입력하면 플레이어 1에게 16마리 나옴.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power1028 (2017-11-24 15:45:19 KST)
0↑ ↓0
센스 이미지
때리고 튈때만 강하고 말뚝딜은 투사체 중복문제때문에 오십보 백보가 맞음
아이콘 MuckRaker (2017-11-24 15:57:16 KST)
0↑ ↓0
센스 이미지
말뚝딜은 달라진거없음
아이콘 쇼미더모니 (2017-11-24 19:55:18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렇죠 말뚝딜은 이게 맞는데,
문제는 추적자가 말뚝딜 하는 유닛이 아니라.
점멸로 뿅뿅 빼고 이리저리 허리돌리기 하는 유닛이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