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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에헤라기료
작성일 2018-02-04 16:06:04 KST 조회 1,226
제목
추적자가 쌘건 광전사가 있기 때문임

광전사가 돌진해서 몸빵하고 근데 이게 의외로 쌤 해불이 잘녹음 

추적자가 뒤에서 때리니까 그런거지 광전사를 너프하면 추척자도 쌘게 아님

광전사 너프하면 될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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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zhuderkov (2018-02-04 16:26: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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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은 광전사를 '효율적으로'잡아내는 유닛이지 '잘 잡는'유닛이 아니란 말씀이십니까?
갓비어 (2018-02-04 17:57: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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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놈의 돌진 추뎀부터 삭제해야됨
아이콘 MrwK (2018-02-04 19:50: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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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전 사파멸추 힘주면서 고기 넘어가는데 이래도 셈 걍 구조적 문제
엔진소리의향연 (2018-02-04 21:01: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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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처럼 광전사 돌진쓰면 무조건 달라붙는걸 없애면 댐ㅋㅋㅋ근데 그럴일절대없을듯
safjs (2018-02-04 22:1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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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광이 너무 좋아서 관문유닛 효율이 개좋은게 맞긴함 근대 추적자도 점멸이잇어서 효율개좋음 거기에 서포트해주는 파수기스킬도 근대 추적자가 너프된상황에서 광전사까지 너프는안할듯
아이콘 페르미 (2018-02-05 04:34: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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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메카닉 앵무새지만 게이트 유닛 너프는 절대 반대입니다.
아이콘 아작. (2018-02-05 14:43: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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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멸을 십분 활용하는 소규모 교전이나 추적자가 효율 높지 인구당 dps같은거 비교해보면 전투효율 스레긴데요.

그리고 광전사 얘기나오는데 돌진시 처음 데미지 너프는 몰라도 애초에 한대도 못때리게 하는거 하려면 별로 좋다고 생각은 안드네요.

파광추 조합으로 하면 그냥 허리돌리기만 해도 광전사 바보되고, 효율도 구려요.

토스가 좋은건 알겠는데 관문유닛 너프하지말고 제발 뭐 시증을 너프하던지 이렇게 했으면 좋겠음. 여기서 관문유닛 너프 하면 얘네는 진자 스레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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