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끄적이판
작성일 2018-09-18 00:01:40 KST 조회 592
제목
밸런스 문제점

결국은 유닛의 보조 역할을 주 역할만큼 가성비를 내게 하려는게 한계임

 

배틀을 보면 공중유닛 때려 잡으려고 만든게 아니라 지상 유닛 때려 잡으려고 만든거임

 

우왈한 지상 공격력과 거대라는 방어타입을 보면 알 수 있다. 

 

근데 최종 테크이고 강한 지상공격력을 기대하고 야마토까지 붙어 있으니 강려크한 공중공격 기대감이 생김

 

그로인해 공중 공격이라는 보조 역할을 지상 유닛 때려 잡는 주역할 만큼 가성비를 내게 하고 싶으니 여기서 문제가 발

 

생함

 

비슷한 예로 토르가 있음

 

기존에 이놈은 소형 지상 유닛에게 약하게 공중은 소형 유닛에게 강하게 설계 되었음

 

그런데 하도 안쓰이고 사람들에게 욕먹으니까 방어력 추가하고 공중이 중장갑에 강하도록 짬뽕시킴

 

이러다 보니 우모랑 무군까지 잡는 만능 유닛 같으면서 실제론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한 유닛이 되어버림

 

결론은 스2는 유닛 설계가 잘못된 겜이었다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