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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삼기린
작성일 2019-01-08 07:46:22 KST 조회 1,191
제목
울트라는 차라리 키틴질 없애더라도 이속이나 사거리 버프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최근 경기라고 해봐야 끝장전에서 박령우가 다두드려패는 것만 봤는데

번식지에서 질땐 아 견제당해서 졌구나 아 올인 실패해서 졌구나가 보이는데

군락은 무군이 아주 시원하게 몽땅 다 밀거나 아무것도 못밀고 휘둘리다 지든가밖에 안보여

 

그렇다고 기동성 생각해서 무군 말고 울트라 가자니

유령에 뚜드려맞고 불곰에 뚜드려맞고 사이클론에 뚜드려맞고

요즘은 대장갑때문에 해병한테도 처맞더라

그러다보니 바이오닉한테도 무군이 슬슬 나오고

 

어차피 대장갑 미사일 때문에 해병도 울트라 때려잡게 됐는데

차라리 키틴질 대신 이속업을 다른 이속업처럼 20~30%씩 주든가

사거리를 2로 하든가 충돌 크기를 줄이거나 해서

이론으론 다 카운터칠 스펙인데 실전에선 모든 원거리 유닛한테 카운터 처맞는 ㅂㅅ같은 상황을 없애는 게 더 맞는 밸런스가 아닐까

 

항상 겜하다보면 슬슬 군락을 가야될 거 같은데

정작 가도 뭘 할지 모를 그럴 상황이 많음....

 

개인적으로 울트라 되게 좋아하는 유닛이고 울트라때문에 저그했다고 해도 무방한데

지금 이상태로 종족 밸런스가 맞아버리면 울트라는 영원히 병신유닛이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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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비어 (2019-01-08 08:55: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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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테저전메타보면 저그상향할 이유가 전혀없는데?
아이콘 -Zergling (2019-01-08 10:0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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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울트라 공격을 좀 더 매끄럽게 해주는 것도 방법일듯.
예전에 돌광 돌진하고나서 평타 한대도 못때릴땐 개쓰레기였는데 돌진이후 무조건 평타 한번 들어가게 패치한 이후로 좋아졌잖음. 울트라도 마찬가지로 공격모션이 발동되기만 하면 무조건 데미지 들어가게 하는거.
무빙샷하는애들 상대로 울트라 보면 베려다 못베고 베려다 못베고하다가 ㅈㄴ 쥐어터지던데
적어도 이속업 완료되면 돌광처럼 모션들어가면 무조건 뎀지 들가게해주고 이러면 더 쓸만할거같음.
아이콘 김소드 (2019-01-09 20:5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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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도 비리 유닛이라 공격 소리 효과음만 내고 공격 안할 떄 ㅈ많음
+암흑기사도 여왕도망가는거 오른쪽키 눌러놓으면 때릴때 공격소리만 내고 타격 안 들어감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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