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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zureP
작성일 2019-10-05 15:28:12 KST 조회 1,019
제목
전체적인 패치 방향은 일관되긴 하네

너무 강한 유닛은 너프하고

너무 약한 유닛은 버프하고

 

생산되는 타이밍이 문제가 되는 기술과 유닛은 업그레이드를 넣어 조건부 너프하고.

다른 유닛/기술에게 우선순위가 밀려서 선택되지 않는 기술은 가격을 낮추거나 업그레이드 위치를 바꾸어서 선택률을 높이고.

 

유닛 하나하나의 개성을 일부 포기하는 대신 

하나의 우월한 유닛만 쭉 찍어 그걸로 전쟁에서 승리하는 현상을 줄여보고 싶은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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