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약중독고양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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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5-16 02:31:33 KST | 조회 | 598 |
제목 |
랭킹제 뭐 어려울거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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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 맵별로 랭킹용 무한 모드를 도입하면 그만이죠.
흔히 하던 방어 미션에서 업적 깨려고 사실 진작에 클리어인데도 버티고 있는다던가
많이 했었죠.
난 저그 100억까지 버텼다. 뭐 이런식으로요.
간단히 예를 들어보면,
열차 미션의 경우 일정 횟수를 막으면 끝이지만,
랭킹 모드 진입시 그 횟수가 무한대가 되는거죠.
물론 일반 모드와 달리 매번 기차가 출발할때 마다,
열차의 체력, 속도 및 호위 병력이 점점 비약적으로 향상되는거죠.
공허의 파편의 경우 적의 마지막 본진까지 파괴한 이후,
그때부턴 랜덤한 위치에 공허의 파편이 소환되며,
그 주변에 순식간에 적의 진영이 갖춰지게 되는 것이죠.
저그의 경우 캠페인에서 부화장을 떨구듯이 하고 테란은 건물이 하늘에서 내려오고,
플토는 카락스가 포탑 짓듯이 순식간에 지어지는 거죠.
무한모드는 적의 반격은 점점 거세지고 유저들은 한정된 자원에서
싸워야하기 때문에 그 얼마나 병력을 잘 보존하고 서로 협력하고
오래 버티고 효율적으로 목표를 제거하는지로 판가름이 나게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각 맵 별로 최대한 버티고 게임오버가 되기 직전까지
기록한 목표 격파 횟수를 측정하여 랭킹을 매기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 보네요.
음 내일이라도 블리자드에 건의하러 가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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