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아르노르
작성일 2016-05-23 19:25:21 KST 조회 678
제목
직접적인 수치 조정보단 특성 많이 내는게 낫다고 봄

기존엔 보라준과 카락스라는 극과 극의 밸런스 대비 때문에 뜨거웠던거고 이젠 보라준도 적당히 내려왔고 카락스도 난이도 상향으로 어느 정도 제자리를 찾았는데 수치 조정해가며 건드릴 필요까진 없는듯

이제는 특성을 좀더 다양하고 많이 내면서 유저들로 하여금 창의적인 플레이를 유도하고 재미를 늘리는게 더 도움됨 그때 가서 또 난이도가 너무 쉽다 이러면 다시 재조정하거나 고렙 전용 새 난이도 내고 그러는거지 머..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에크롯 (2016-05-23 19:27: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가 원하는게 창의적인 플레이입죠
빠르고 강한사령관으로 빡겜하는게 아니라
스완으로는 망령도 쓰고 사이클론도 쓰고
케리건으로도 무리군주쓰고
효율은 낮지만 겜에 목숨걸고 하는것보다 재밌게 할수있음
카빌 (2016-05-23 21:56: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의미에서 카락스 만랩 특성 교체좀... ㅠ
건물 건설 사거리 무한 같은거 주면 쏠쏠할 것 같은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