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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낙원프로젝트
작성일 2017-03-11 23:24:13 KST 조회 812
제목
스완 마스터 특성 개편안

마스터 힘1

 

천공기 스킬 피해량/범위 증가[포인트당 2% 최대 60%]

 

전투 투하 최대 체력/지속시간 증가[포인트당 3.3% 최대 100%]

 

마스터 힘2

 

연구/유닛 생산시간 감소[포인트당 1% 최대 30%]

 

구조물 최대 체력 증가[포인트당 2% 최대 60%]

 

마스터 힘3

 

유닛 공격력 증가[포인트당 0.5% 최대 15%]

 

포탑 공격력 증가[포인트당 1% 최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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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현경의고수 (2017-03-12 07:53: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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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생각이네요

전 개인적으로 마스터3은 구조물 미네랄 가격 감소, 유닛들 미네랄 가격 감소, 선택이었으면 함
antimonide (2017-03-12 12:37: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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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시간 감소는 별로인 거 같습니다. 스완이 한방을 만드는 게 어려운 것은 돈이 없기 때문이지 생산속도가 느린 건 크지 않습니다. 스완 기술반응로 때문에 군공 3개보다 많이 쓸 일도 없습니다. 인프라 돈이 부족해서 늦게 올리고, 업글도 자원을 쥐어짜서 올려야 하고, 유닛도 돈이 부족해서 생산라인 풀로 돌리는 게 만만치 않습니다. 물론 생산업글이 빠르면 좋아지기야 하겠지만 지금도 생산속도를 자원이 못 쫓아가지 않나 싶습니다.(군공 하나만 짓는게 아닌 이상...) 저 속도증가가 일꾼도 적용이라면 괜찮을지도 모르겠지만, 아니면 그냥 군공 하나 줄이는 정도의 결과밖에 없지 않을까요?
그리고 채취기 할인 삭제하면 일꾼생산이 빨라지는 이득을 능가하는 타격이 될 수 있습니다. 인프라 구축 시간이......
아이콘 재계 (2017-03-12 16:13: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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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시간 보다는 가격감소가 좋을듯. 인프라 활성화가 느리다보니 연구비용도 은근히 압박이 크죠.
아이콘 닉스파이스 (2017-03-12 20:30: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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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공기데미지 증가 +1 씩이면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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