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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uros]
작성일 2017-04-24 23:22:04 KST 조회 509
제목
​협동전 임무 공모전 (RTC 2017) - 아몬의 숙주 (레이너, 아르타니스)

협동전 임무 공모전 (RTC 2017) - 아몬의 숙주 

 

(레이너, 아르타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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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산 (2017-04-25 00:33: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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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아는 분이랑 한번 아주어려움 가봤는데 솔직히 재밌었지만 아몬이 너무 단단해서 본진멀티자원 다 뽑아먹을 때까지 병력을 들이부어도 소용이 없어서 결국 스킬 쿨로 이겼습니다. 최소한 적진 미네랄 멀티라도 더 있었으면 덜 답답했을텐데.
NewBlueRider (2017-04-25 00:53: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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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보니 숙주 육신의 공격력이 무진장 쎄네요
많이 힘들 듯
[Euros] (2017-04-25 01:11: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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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알 스킬만 너프되어도 ㄱㅊ을듯요; 다뒈져나가서 빡치긴한데
NewBlueRider (2017-04-25 01:16: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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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아어에선 거의 죽을 생각을 안 하는
폭풍함이나 히페리온도 그냥 갈리는 거 보니 스킬은 50%이상 너프해야 할 듯싶네요.
가뜩이나 여러 스킬 이곳저곳 난사해대던데
아이콘 별사냥꾼 (2017-04-25 04:31: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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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일단 북미섭만 패치하고 한섭은 로컬라이징 다시 해야하고 조선소 맵도 만드느라 미뤄두고 있었는데 빨리 아시아섭에도 패치해야겠네요.
원래 와우의 보스 레이드 컨셉을 생각한지라 파편 꺠는건 쉽게 하고 레이드 자체를 컨텐츠로 설정하고 만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진짜 초반에 만들때는 쉬움부터도 아몬 체력이 많았었지만 현재는 너프를 많이 먹였는데.......... 아어도 많이 너프해야겠네요 ㅠ
원작에서는 멀티가 여기저기 있어서 풍부한 자원으로 운영하던 맵이니 멀티 하나 정도는 더 있어도 되겠네요
아이콘 별사냥꾼 (2017-04-25 04:4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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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섭에 패치하고 달라진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1. 아몬 모델링 자체는 줄이지 않았는데 숙주 아래 구조물 틈(?)을 줄여서 병력들이 좀 더 가까이서 싸울수 있게 했습니다. 이러면 바닥 표시도 좀 더 잘 보일테고 광선 피할 떄 이동 거리도 줄어서 좀 더 피하기 쉬울듯 합니다.
2. 플레이에 크게 영향 있는건 아닌데 아몬이 평타 때릴 때 대상을 바라보고 쏘고 광선 돌 때도 같이 돌도록 했습니다.
3. 아몬이 스킬 쓸 때 피하라고 경고 메세지를 띄웁니다.
4. 원작의 음성 대사를 적용하긴 했는데 영어 음성입니다.
아이콘 별사냥꾼 (2017-04-25 04:46: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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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광선 속도도 약간 줄였었네요
[Euros] (2017-04-25 16:46: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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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별사냥꾼님.. 바쁘시네 ㅠ_ㅠ 제유툽에서도 말씀하시고 여기서도 하시고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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