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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파오후쿰척쿰척
작성일 2017-07-19 06:20:28 KST 조회 5,830
제목
3.16 패치 간단요약

1. 자가라

 

  • Frenzy ability: Attack Speed buff increased from 15% to 25%.
  • Increase her base larva rate to +60%

광란 공속 15->25% 증가

라바 재생속도 60%증가(예전 마스터리 30찍어야 적용되었던거)

 

2. 스완

Tech Reactor

  • Cost and build time changed to be the same as the TechLab.
  • Cost: 50/25
  • Build Time: 25 seconds

기술반응로 가격 및 쿨타임 감소

 

3. 아바투르(메인)

 

  • Mastery Changes
    • Toxic Nest Damage and Respawn Chance
      • In addition to respawn chance it also adds 2% damage per point.
    • Symbiote Carapace Absorption
      • Removed and replaced with “Symbiote Cooldown Reduction”.
      • The new mastery upgrades reduces both of the Symbiote ability cooldowns (Shell and Stab ability).
      • 2% per level.
    • Biomass Recovery Chance
      • Replace with “Enemy drops double bio mass chance”
      • Tooltip: “Enemies have a chance to drop double bio mass.”
      • 0.5% per level.
    • Toxic Nest Max Charges.
      • Text updated to "Toxic Nest Maximum Charges and Cooldown".
  • Mend
    • Increase max charges to 3.
  • Symbiote
    • Increase stab range to 7.
    • Tooltip now shows damage and absorb values.
  • Brutalisk
    • Increase ground damage to 30.
  • Toxic Nest
    • Now starts with 5 charges.
    • If killed by a friendly player, they will not respawn.
  • Roach
    • Added a new upgrade "Hydriodic Bile" on Roach Warren that increases Roach damage vs light units.

마스터리 체인지

 - 독성둥지 재생성 확률 -> 재생성 확률 + 데미지 증가

 - 공생채 갑피 흡수 제거 -> 공생체 능력(데미지 및 갑피) 쿨다운 감소(많이 찍으면 더 빨리 사용 가능)

 - 생체물질 회수확률 변경 -> 이건 좀 애매합니다. 일단 적이 생체물질 2배로 떨어뜨릴 확률 증가한다고 적혀있네요.

 

회복 : 최대 스택 2->3증가

최종진화물 공생체공격 사거리 7로 증가

브루탈리스크 지상공격력 30으로 증가

독성둥지 게임 시작할때 5스택 충전된 상태로 시작(아군이 독성둥지 파괴하면 재생 마스터리 찍어도 재생 안됨)

바퀴 : 경장갑 추가데미지 업그레이드 추가

 

노바+카락스 : 버그제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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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코 (2017-07-19 06:23: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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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아바투르 크레이지 버프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Soul_Reaver (2017-07-19 06:3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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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닉스는 없어...
도노로 (2017-07-19 06:31: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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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마디로 보니 스완은 최적화가 느린거 감안한거 같고,
자가라도 애벌레펌핑을 돌려받은 느낌,
그리고 아바투르는 최대한 후반을 안건드리고 초반위주로 향상하려고 노력한모습이 보이네요 쓸모없었던 공생충의 갑피와 공격력도 올라가고 독성둥지도 시작하자마자 5개로 시작하니 괜찮고 마렙부분은 나름 어느정도 조정을 잘한부분이 독성둥지 공격력증가 이부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공생체의 쿨다운(갑피)은 마스터찍으면 그만큼 최종진화물의 탱킹도 늘어나는것이니 이득이기도하지만 생체물질 회수확률이 적이 생체물질이 2배로 떨어뜨릴확률로 바뀐 마렙도 좋은게 독성둥지로 죽인게 아닌 순전히 딜로 죽여서 나오는것이라면 괜찮은 마렙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긍정적으로 보고있네요
바나나송이 (2017-07-19 07:39: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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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경추뎀은 드디어 딜러로 쓸 여지가 생긴건가
아이콘 라흔 (2017-07-19 07:45: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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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 닉스는요?

블리자드: 가장 완벽한 사령관이라 버프가 필요없시유 ^^
드라군볼로살려 (2017-07-19 08:37: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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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완은 그냥 아주조금 버프된거 같고

아바투르 버프는 아바투르가 뭐가 문제였고 어떤걸 해결해야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었던 거 같은데

왜 피닉스는 아무 얘기도 없는거임???
Clolarion (2017-07-19 08:45: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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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피닉스는 햄보칼 수가 업서
킁킁주작냄새 (2017-07-19 09:17: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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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바투르 너프네요 아군이 독성둥지 파괴하면 재생성 안되니 독성둥지 트롤 못하겠네요
슈팅매냐 (2017-07-19 11:32: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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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완은 그래도 탱크한기라도 빨리나오긴 하겠군요.ㅜㅜ.아님 일꾼한마리 뽑을시간은 버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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