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ewBlueRid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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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9-01 22:06:41 KST | 조회 | 1,117 |
제목 |
데하카 플레이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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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까진 버스타다가 8부터 솔큐 돌려봤는데
역대급으로 신나네요
레이너급 운영+케리건이나 노바급 영웅조종으로 후반까지 정말 정신 없는 게
딱 취향적중
게임했다는 느낌이 확 드는 사령관입니다.
시공에서도 데하카 모스트2로 엄청 좋아하기에 협동전 사령관으로 공개됬을 때
겁나 기대했는데 역시 기대치 이상
속마음 다 까놓고 얘기하자면 사용자 실력이 좋을수록 강해지는 것 같음.
저글링은 진짜 멀티용 바위 깰 때만 쓰고 안 뽑고
관촉, 뮤탈이랑, 원숙 시리즈만 씀. ㄹㅇ
울트라는 아직 티라조노르 업글이 안 풀려서...(지금 10) 안 쓰는데
솔직히 진짜 저글링, 라바사우루스 따위 쓸 바엔 더 좋은 관촉뮤탈 얘들이나 씀.
기동력 느린 것도
데하카,원시벌레 굴파기랑 패널이 좋아서 나름 할만해요.
병력은 그대로 정면 부수고
패널이랑 데하카로 공세 갈아치우고
패널은 초반엔 어느정도 스펙이 되서 대충 던져도 커버되고
후반엔 대부분의 테크와 업글이 끝난 상태라 컨트롤 가미해주면 충분히 잘 막아냄.
오히려 중반이어도 땡뮤탈 같은 막 던져도 안 죽는 조합이면 중반에도 신경 써줄 여건이 되더구만요.
좋아하는 유닛인 군숙이랑 관촉 같이 써보니 화끈해서 정말 좋긴한데
초중반엔 공세 대응 늦으면 한둘씩 사라짐ㅠㅠ
데하카 섭취로 말이 많은데
이게 딱히 너프되야 할 일인가?싶음.
혼종 없애서 사기라 따진다면 노바의 유령이나 갓천자도 한 이름하는데
먹으면 한방에 없애고 버프 좀 더 준다는 이유로 너프되야되나?
그냥 너프 못 시켜서 안달난 것 같음 솔직히.
오히려 혼종 처묵하면 쿨도 길어서 그 뒤 섭취 쿨 관리가 힘들고
중후반 가면 병력의 화력 때문에 제대로 먹기도 힘든데.
난이도는 레이너급에 영웅까지 추가되서 겁나 바쁜데 저 정도 편해지는 메리트는 있어야 된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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