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목 그대로 버릴 유닛이없네요.
공개전에는 대공도 고자일거같았고 수호군주같은건 이속도 느리고 공속느릴거같았는데
저글링은 잉여긴 한데, 일꾼으로 써도 되고;; 라바사우르스 사거리 8이면 거신보다 1짧은건데 꽤 길고 중장갑 상대로 나쁘지않고,
바퀴는 점화자가 저그판 기갑병이여서 죽음의 밤에서 경장갑 잘녹이고, 수호군주는 대공은 안되지만 이동속도도 빠르고 공속도 빠른데다 지상 스플래시 데미지.
히드라리스크는 저렙때 땡히드라만 해도 좋고 케리건과는 다르게 노업이여도 체력 100이며, 관통촉수는 불멸자보다도 강한 중장갑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뮤탈리스크는 말할것도 없이 강한..
그리고 원시숙주 이거 진짜 아바투르랑은 차원이 다르더군요. 식충을 던지면 어택땅을 해도 그자리에서 안움직이는게 진짜 킹갓 인공지능인거같아요. 땅무지도 인공지능 적발견하면 떨어졌다가 다시 날아서 또 떨어져서 공격하는게 진짜 멋지더군요;;
울트라리스크는 지금 돌진하면 인구수 6늘어나는 똥버그 있긴하지만, 티라노조르는 광역 지상딜 있어서 땡 티라노조르, 라바사우르스 해봤는데도 쉽게 깨더군요.
그리고 킹갓데하카는 주변유닛 힐, 탐지기, 광역기술, 일격기, 굴파기.. 있을건 다 있죠.
사이오닉 유닛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요
아바투르와는 다르게 멀리있는 정수도 잘 주워먹고..
패널 스킬들도 건물 지어야되는걸 깜빡하면 힘들긴하지만 밥값은 하네요. 군숙영웅은 소환시에 광역 흑구름 걸고 나와서 좋고, 팀킬하는 녀석도 체력은 약하지만 데미지 은근 나쁘지않고 돌진하는 녀석도 거의 아포칼리스크 수준...
단점은 여러 버그들과, 초반에 데하카 육성이 매우 귀찮다는것... 그리고 유닛 생산건물 들고 자리 옮길때 f2누르면 같이 선택되서 불편한거, 마스터 특성이 거의 다 %단위여서 그닥인것..
그리고 업적 요구양이 꽤 많더라고요 어제 켠왕으로 15는 찍엇는데 업적은 하나도 못달성해서 오늘 다 달성했네요..
시작 6분만에 6렙찍는거 이거 공방에서 계속 도전해봤는데 은근 어렵더라고요. 초반 지역을 다 밀어도 아슬아슬하게 6렙을 못찍는 경우가 많아서.. 친구랑 같이했는데도 계속안되서 승천의 사슬 잡고 레이너 패널들이랑 같이 정리하면서 겨우 업적 달성했네요..
섭취 혼종너프는 솔직히 안당할거같다고 봅니다.
이거 혼종 잡아먹는걸 게임스컴 스트리머 방송때 데이비드 섬이 옆에서 계속 쳐다보고있었는데;; 이제와서 섭취 너프하면 극혐이죠..
그냥 버그들이나 좀 잘고쳤으면 좋겠네요. 3.17 돌연변이 추가된거 없다던데 남은거 아몬의 낫밖에없지 않나요?
어쩌려고 이러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