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덩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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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11-18 14:58:12 KST | 조회 | 1,067 |
제목 |
피닉스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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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용사 피닉스는 진짜 정신없더군요.
관문, 우관, 로공, 피닉스, 지상공중공방쉴드 업글 다 눌러주면서 인공지능다운, 용사업글, 인구수
이게 아 이판에는 최적화 완벽했다고 느끼면 뭐가 하나씩 빠져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업글을 뭐 안눌렀더거나 아예 건물자체를 안올렸다거나 맘놓고 유닛 뽑아보려했는데 인구수가 막힌다거나
이게 플레이하면서 겪으면 그냥 먼가 찝찝하더군요.
유닛관리 측면에서도 상당합니다.
데이터망보급품 모든유닛 일정수 이상 유지, 답답한 유닛보급, 보전기
래더가아닌 협동전같이 캐주얼한 게임에서는 이런점도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어렵더라도 사령관 성능이 월등하다면 감수하겠지만 전체적으로 팀시너지, 화력 등을 봤을 때 알타에 버금간다거나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손고자인 저로서는 이제 영웅, 유닛, 용사의 스펙을 올려주는 것보다 위 내용의 편의성, 난이도를 좀 조정해줬으면 좋겠네요.
최적화 간소화, 전투시 보전기반경으로 보호막 자동활성화라거나 보전기 동력장 삭제하고 모든 유닛생산소에 차원관문 달아주고 사이브로스에 영구지속 동력장 달아준다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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