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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네필루엘
작성일 2017-11-18 19:38:17 KST 조회 788
제목
갠적으로 플랫폼은

공세가 잦은 맵이나

 

사신을 굴리기엔 매우 부담스런 로공토스나

 

메카닉 테란이 아니면 꼭 필요한 것 같지는 않네요

 

공세 없을땐 적 기지 미는 용도로 써도 되고

 

공세 올때 루트에 깔아두기 용으로 예측 플레이도 괜찮은데

 

항상 지을 필요까진 없다고 생각합니다

 

호너 유닛들이 안 좋다는 평을 받을 수밖에 없지만

 

겔리온을 보호하면서 전선을 유지해줄 일정 수는 보유하는게

 

안정성에 더 도움이 되지 않나 싶네요

 

10개 다 짓기보단 임무나 적 조합에 맞춰서

 

조절해서 짓는게 낫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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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HAOSPHOENIX (2017-11-18 19:40: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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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죽밤정도 아니면 빠른 플랫폼보단 호너 병력 뽑고 쿨도는 동안 남는 가스로 짓는 편입니다
Nihatray (2017-11-18 19:40: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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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판 끝날때 세레모니용으로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콩땡이 (2017-11-18 19:41: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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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대비 버프주는게 커서 그럼
Dhdurjdjd (2017-11-18 19:46: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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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수뻥튀기때문에 그래요 어차피 사신밤까하면가스는남음
Dhdurjdjd (2017-11-18 19:48: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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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광물가스남는다고 바로 호너유닛올리면 나중에 소모된사신 충원할광물에애로사항이생기니 밤까제외한 1종 정도만올리는게나을것같아요 사실전 그것도잘안함 바이킹전순은성능이 돈값못하고 망령은 사신이랑 같은포지션이라 똑같이녹아서요
아이콘 꾸르잼 (2017-11-18 19:58: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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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세자체에 직접 떨궈서 사신피해줄이는것도 좋고 자기지뢰로 처리못한 공세마무리도되고 좋다고봅니다
호너유닛이 1000/1000으로 뽑는다고 엄청좋은게아니라그런것도있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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